• 6월 다섯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08-06-29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5째주 오륜뉴스 전해드리겠습니다.

    1) ALL OUT 일정변경
    당초 1,2차에 걸쳐 진행하려던 ALL OUT 2008이 1차 기간에 더 많은 원어민 교사를 확보함에 따라 1차 캠프만으로 통합 모집합니다. 기간은 8월 4일부터 8일까지 4박 5일이며 모집인원도 200명으로 통합 모집합니다. 등록기간은 오륜성도는 7월 8일까지 일반인은 7월9일부터 17일까지 전과 동일합니다. 이번 Camp는 미국의 전, 현직 교사들로 구성된 Footsteps가 함께 합니다. 비 영어권의 교회와 기독교 공동체 및 단기선교와 교육사역 프로그램을 운영는 Footsteps는 외국의 현지 선교를 특별 지원하는 사역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제1 외국어로 공부하는 태국과 중국, 루마니아 등 여러나라를 돌며 영어회화 능력을 증진시키는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원어민 교사와 한 차원 높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All Out 2008 등록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외국인 이주민을 위한 의료지원사역
    오륜교회 의료선교팀에서는 외국인 이주민을 위한 의료지원 사역을 실시합니다.
    대상은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 다문화 가정과 근로자, 유학생 등 체계적인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입니다.
    7월부터 시작하는 외국인 이주민 의료지원 사역은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주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8층에서 진행됩니다.
    진료분야는 일반의료와 치과진료, 한방 등 세 부분으로 실시될 예정입니다.
    금번 의료선교팀의 외국인 이지민 의료지원 사역을 통해서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외국인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놀라운 역사가 있을 수 있도록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 7월2일 수요일에는 글로리아 찬양단이 중국 성도로, 7일4일 금요일은 청년1부가 타지키스탄으로 비전트립을 떠나게 되는 데요 안전하게 사역을 잘 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는 오륜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