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08-07-20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3째주 오륜뉴스 전해드리겠습니다.

    1) 예수마을 수련회
    이번 주부터 예수마을 유년부와 초등부, 소년부가 여름 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유년부가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소년부가 23일부터 25일까지 양평 드림파크 연수원에서 그리고 초등부가 7월 24일부터 7월26일까지 치악산 드림랜드에서 각각 여름 수련회를 진행합니다. 금번 R.C 챔피언스리그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여름 수련회가 어린이들이 하늘의 상급을 소망하는 거룩한 비전을 품고 이 나라와 세계에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자녀로 결단하는 영적자리가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세례식
    돌아오는 금요심야기도회시간에는 세례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오륜교회에서는 일년에 4번 세례식을 거행하며 1월과 4월 7월과 10월 셋째주 금요심야기도회 시간에 거행합니다. 돌아오는 이번 7월 25일 금요심야기도회 시간에는 세례식이 있는 날입니다. 세례대상은 성경입문을 마치셨거나 학습 받으신지 6개월이 경과되신 분이며 세례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오늘까지 각 교구 목사님이나 간사에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세례문답서는 2층 로비에 비치되 있으며 문답식은 7월23일 수요저녁예배 후 301호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세례신청자는 반드시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는 오륜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