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08-08-03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첫째주 오륜뉴스 전해드리겠습니다.

    1) 2008 고등부 국내단기선교(전라남도 함평)
    오륜교회 고등부는 2008 여름 국내 단기선교를 실시합니다. 기간은 8월 3일 오늘부터 6일 수요일까지 3박4일간이며 장소는 전남 함평입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고등부 국내 단기선교는 총 9명의 학생들이 함평지역 어린이들의 여름성경학교와 주민 전도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무사히 사역 잘 감당하고 돌아 올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2) 2008 에젤부 여름캠프
    장애인 예배부서인 엔젤부에서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2008 여름캠프를 진행합니다
    예수님을 자랑해요라는 주제로 경기도 이천에 있는 로뎀 펜션하우스에서 2박3일간 열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 캠프는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 사건을 통해 나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구원의 기쁨과 예수님을 자랑하는 친구들이 되게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신앙교육과 공동체훈련을 통해 섬김과 사랑을 실천 할 엔젤부 여름 캠프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주일2부 찬양팀 모집
    오륜의 주일 아침을 깨울 2부 찬양팀 Holy Shout 찬양단원을 모집합니다.
    모집 분야는 남,여 싱어로 연습 및 오디션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비전홀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청 및 문의는 조용진 전도사(011-263-8589)에게 해 주시면 됩니다. 주일 아침,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고자 하는 성도님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4) All Out
    오륜 영어 영성 캠프 All Out 2008이 8월4일 내일부터 8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All Out 2008을 섬길 미국 초교파 단체인 풋 스텝스의 ESL 전문교사들이 지난 26일 오륜비전센터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갖았습니다. 우리 자녀들에게 세계를 향한 비전을 가진 글로벌 인재로 키우는데 초석이 될 이번 행사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행사기간 중 매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하는 영성집회는 학부모들도 참가할 수 있으니 많이 참석하셔서 은혜의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8월 9일 토요일부터 인도로 청년2부와 의료선교팀이 비전트립을 떠납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