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08-08-17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3째주 오륜뉴스 전해드리겠습니다.

    1)선교정탐보고회
    오륜교회 선교국에서는 금번 선교정탐을 통해 조사한 내용을 성도와 함께 나누고자 선교정탐 보고회를 개최합니다. 일시와 장소는 8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 5층 에덴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2008년도 여름에는 오륜교회 최초로 중앙아시아 5개 지역과 인도를 시작으로 콩고민주공화국과 중국성도 지역에 선교정탐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선교정탐을 통해 구체적인 선교에 앞서 각 나라에 사회,경제,문화,인종,종교 등을 조사했으며 이 정보를 통해 구체적인 선교 전략을 세워 나갈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가는 이 일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제4기 레위지파 보컬아카데미
    레위지파에서는 보컬 아카데미 제 4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8월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 오륜교회에서 진행하며 등록비는 10만원입니다.
    레위지파 보컬아카데미는 예배자로서 강단을 섬기는 태도와 아름다운 목소리를 위한 구체적인 트레이닝을 교육할 예정입니다. 예배를 사모하고 현재 예배팀에서 섬기고 있거나 섬기기를 원하시는 분, 그리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기 원하시는 분이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 5부와 6부 예배는 2008 기도한국 민족복음화기도대성회 관계로 오륜교회가 아닌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함께 예배 드립니다. 교회에서도 이집회에 맞춰 2시30분부터 5시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입니다. 이 기도의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