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08-09-07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첫째주 오륜뉴스 전해드리겠습니다.

    1)어린이 영어예배 시설
    오륜교회는 다음 세대를 예배자로 세우며, 세계적인 영향력 있는 끼치는 사람으로 세우기 위해 어린이 영어예배를 신설합니다.
    오륜교회 영어사역부에서는 ALL OUT에 이어 어린이 영어 예배 GG Worship을 신설합니다. GG는 Glober Generation의 약자로 다음세대를 세계를 품는 그리스도인으로 세우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어린이 영어예배 참여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이며 9월 27일을 시작으로 매월 둘째 넷째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 7층 다니엘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은 9월21일까지 선착순 모집이며 교회로비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영어예배에 관심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새소식반 신설
    우리 이웃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좀 더 가까이 복음을 전하기 위해 새소식반을 12주간에 걸쳐 진행합니다. 새 소식반은 예수님을 모르는 이웃의 어린이들을 교회인근 가까운 성도의 가정에 매주 1회 초청해 복음을 전하고 교회로 인도하는 어린이 전도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해 교회주변 10가정을 선정해 새 소식반을 설치 운영합니다. 시행일시는 9월 첫 주부터 11월 마지막째주까지 매주 토요일 12주간이고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의 주변에 전도할 가정의 어린이들과 성경을 더 알기를 희망하는 성도님들의 자녀를 새소식반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고 예수마을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더 알아가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3)2008글로리 영상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는 오륜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