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08-09-28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마지막째주 오륜뉴스 전해드리겠습니다.

    1)2008새생명축제
    2008 새생명축제가 10월19일 주일에 열립니다. 올해 새생명축제 기본 컨셉은 부담없이 들은 복음, 슬며시 받게된 구원, 어느덧 바뀐 인생입니다. 마음에 품고 기도하고 있는 영혼구원대상 분들께 보내 드릴 초청장이 오늘부터 배포됩니다. 매주 순/목장 모임 때마다 명단을 놓고 기도하는 분들을 순/목장별로 초대하셔서 유익한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10월 19일 새새명축제 당일에는 영혼구원대상자분들을 교회로 초청해서 복음을 듣고 구원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새생명축제를 통해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은 영혼들을 추수하는데 모든 성도님들이 기도와 헌신으로 동참하셔서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2)우리교회방송국 IPTV 오픈
    KT는 대한기독교서회미디어와 기독교복음방송 등과 제휴를 맺고 메가TV 내에 교회별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우리교회방송국 IPTV를 시작합니다. 포털 형태의‘우리교회방송국’은 교회별로 소통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성도들이 자신이 출석하는 교회를 선택하면 지난 설교 시청, 교회소식 공지 및 지역정보 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륜교회 성도들은 메가TV에만 가입하면 일주일 내내 원하는 시간에 오륜교회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추가비용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교회방송국 IPTV'가 새로운 양육과 전도의 도구로 사용되어지길 소망하고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가입신청은 1층 로비에서 하시면 됩니다.

    이번 주 금요일 10시부터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2008글로리 워십이 열는데요. 오륜성도님들 이날 모두 한자리에 모여서 하나님을 경배하고 말씀으로 은혜 받는 자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2008글로리 워십 오프닝영상 보시면서 오륜뉴스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