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6-09-04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6 다니엘기도회 봉사자 위로의 밤
    2016 다니엘기도회를 통해 한국교회를 섬기는 모든 봉사자들을 축복하고자 위로의 밤을 진행합니다.
    상반기의 모든 사역을 열정적으로 섬기신 지역장님과 대표 및 지역간사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문화공연과 저녁식사, 담임목사님 축복기도의 시간 등으로 진행됩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 5시 30분 장소는 지하1층 식당입니다. 22개 지역의 지역장 및 간사님들은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권역별 기도회가 3층 에벤에셀홀에서 진행중이니 모든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2. 2016 하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 모집
    선교국에서 2016년 하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선교입문과정은 선교에 대한 총체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미션 퍼스펙티브를 평신도들이 알기 쉽게 6주 과정으로 정리한 훈련과정입니다.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25일까지고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대상은 오륜교회 중직자 및 임직대상자, 사역훈련생 또는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접수는 1층 접수함 또는 온라인으로 하시면 됩니다.

    3. 아기학교 모집
    오륜교회 가정사역부에서 아기학교를 시작합니다.
    대상은 생후 22개월에서 36개월 아기들로 선착순 30명이며 “경청”이라는 성품을 주제로 상대방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태도를 배우게 될 예정입니다.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지하1층 영아부실입니다. 신청은 1층 아기학교 데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4. 9월 열방기도합주회
    9월 열방기도합주회가 내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열방기도합주회는 순장과 목자, 선교중보기도회원, 실업인선교회원, 그리고 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여름미션트립팀들의 보고회 및 간증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5. 전도부 모집 광고
    전도부에서는 전도대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교회 주변에 믿지 않는 영혼에게 전하는 노방전도, 몸과 영혼이 아픈 이웃을 찾아가 전하는 병원전도, 구치소와 소년원에서 복음을 전하는 교정선교, 3개 분야입니다.
    구원의 감격을 경험한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9월‘주 임재 안에서 기도회’가 이번주 9월 6일 화요일 1층 그레이스홀에서 저녁 8시에 있습니다.
    찬양 속에서 마음껏 기도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를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