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6-09-11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6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대상자 추천
    2016년 다니엘 기도회 사랑의 헌금 대상자를 추천 받습니다.
    지난해는 사랑의 헌금 6억7천여만원으로 외국인수술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환자들, 농어촌목회자와 선교사님들까지 모두 150곳에 사랑의 헌금을 전달했습니다.
    올해도 성도님들 주변에 치료가 필요한 이웃이나 다문화가정, 어려운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이 계시다면 9월30일까지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회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의 헌금 계수를 위해 봉사하실 목장은 선교국으로 신청 바랍니다.

    2. 2016 하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 모집
    선교국에서 2016년 하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선교입문과정은 선교에 대한 총체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미션 퍼스펙티브를 평신도들이 알기 쉽게 6주 과정으로 정리한 훈련과정입니다.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25일까지고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대상은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접수는 1층 접수함 또는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3. 아기학교 모집
    오륜교회 가정사역부에서 아기학교를 시작합니다.
    대상은 생후 22개월에서 36개월 아기들로 선착순 30명이며 “경청”이라는 주제로 있을 예정입니다.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지하1층 영아부실입니다.
    신청은 1층 아기학교 데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4. 가정 예배 세미나
    꿈이 있는 미래에서 9월20일부터 매주 화요일, 4주간 동안 ‘가정 예배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가정에 기념비를 세워라’라는 주제를 가지고 교회와 가정을 믿음으로 세우기 위한 이번 세미나는, 가정마다 말씀이 살아나는 가정이 되도록 도전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고, 예배 후 1층 로비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예배를 시작하기 원하는 분들과 가족 간에 깊은 신앙의 대화를 시작하기 원하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5. 2016 프렌즈 2차 만만한 세상
    지구촌 가난한 마을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한 사단법인 프렌즈의 후원행사가 오늘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는 빈민촌 아이들에게 도서와 시설을 지원하는‘꿈꾸는 도서관’사업과 열악한 환경 속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돕는 구강 보건 사업을 후원하게 됩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프렌즈 사역의 현장을 생생한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사진전이 1층 로비에서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라며 가난과 열악한 환경 속의 아이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일에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6. 주만나 큐티 리더스 세미나
    "주만나 큐티 리더스"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3주 과정으로 매 주일 오후 1시 50분 10층 체육관에서 개강합니다.
    "주만나 큐티 리더스"는 개인 묵상을 넘어 가정, 직장, 공동체를 변화시키는 큐티 나눔을 위한 큐티 고급과정입니다.
    대상은 큐티 스텝, D형큐티 수료자 및 큐티 고급과정 수강을 원하는 성도입니다.
    강사는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매일성경 책임 편집을 맡고 있는 임철 목사님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82호가 발간됐습니다. 각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하늘카페 아름다운 이야기 71회 주인공은 딸 온유의 치유를 통해 중보기도의 능력을 경험하고 살고 있는 장종택 목사편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시청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를 마칩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