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6-09-18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가정예배캠페인 ‘가정의 기념비를 세워라’
    이번 주부터 ‘가정에 기념비를 세워라’를 주제로 가정예배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캠페인을 시작하며, 가정예배에 대한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할 한 분을 ‘가정의 영적 제사장’으로 임명하고자 합니다.
    우리가정의 영적 제사장이 되기를 자원하시는 분은 로비에 비치 된 가정예배 브로셔를 가져가셔서 임명장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오늘까지 1층 신청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금요기도회에서 임명장수여와 함께 영적 제사장 임명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가정에 영적 기념비를 세우며 믿음의 명문 가정으로 만들어 갈 이번 캠페인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2. 2017년 대입수능을 위한 수험생 학부모기도회
    교육부와 어머니기도회에서는 2017년도 대입수능을 위한 수험생학부모기도회를 시작합니다.
    이번 주 화요일부터 수능 직전까지 진행되는 수험생학부모기도회는 매주 화, 목 두 차례 열립니다.
    매주 화요일은 저녁 8시 제1교육관 5층 여호수아홀에서, 매주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어머니기도회와 함께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층에 비치된 브로셔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주만나 큐티 리더스 세미나
    ‘주만나 큐티 리더스’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3주 과정으로 매 주일 오후 1시 50분 제3교육관 4층 디모데홀에서 개강합니다.
    ‘주만나 큐티 리더스’는 개인 묵상을 넘어 가정, 직장, 공동체를 변화시키는 큐티 나눔을 위한 큐티 고급과정입니다.
    대상은 큐티 스텝, D형큐티 수료자 및 큐티 고급과정 수강을 원하는 성도입니다.
    강사로는 한국성서유니온선교회 매일성경 책임 편집을 맡고 있는 임철 목사님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청소년 새벽기도 훈련생 모집
    중고등부에서는 새벽을 깨워 기도하는 영성 있는 청소년 양성을 위해, 새벽 기도 훈련을 실시합니다.
    청소년들에게 새벽 시간은 남들보다 앞서는 시간이자 꿈을 깨우는 매우 중요한 Dream time(드림 타임)입니다.
    청소년 새벽기도는 내일부터 매일 새벽 6시30분 제 3교육관 4층 디모데홀에서 있게 되며 새벽 기도 훈련을 통해 청소년들은 하나님을 만나고 꿈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세대의 리더가 될 청소년들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를 마칩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