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6-09-25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준비 기도회
    2016 다니엘기도회가 4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를 위해 준비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준비기도회”를 진행합니다.
    10월 1일 토요일부터 21일 금요일까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는 준비 기도회는 매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담당지역 목사의 말씀과 찬양 기도 인도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해당 날짜의 부서 및 교구 성도들은 반드시 참석바라며 한국교회와 다니엘기도회를 위해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2016 다니엘기도회 사랑의 헌금 대상자 추천
    2016년 다니엘 기도회 사랑의 헌금 대상자를 추천 받습니다.
    지난해는 사랑의 헌금 6억7천여만원으로 외국인 수술과 지역 사회의 어려운 환자들, 농어촌 목회자와 선교사님들까지 모두 150곳에 사랑의 헌금을 전달했습니다.
    올해도 성도님들 주변에 치료가 필요한 이웃이나 다문화가정, 어려운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이 계시다면 9월 30일까지 추천해 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교회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의 헌금 계수를 위해 봉사하실 목장은 선교국으로 신청 바랍니다.

    3. 가정예배 특집 엎드림 기도회
    교육부에서 학부모와 교사가 함께하는 “엎드림(Up Dream)”기도회를 가정 예배 특집으로 진행합니다.
    일시는 9월 27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이번 엎드림기도회는 “확신”이라는 주제로 있게 되며 강사로는 차세대 바로 세우기 학부모 연합 상임대표 김지연 약사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4. 취업/진로를 위한 토크 콘서트
    선교국에서 나의 미래는 보이는가? 라는 주제로 취업 진로를 위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 4시 1층 그레이스홀과 10층 체육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강사로는 전 LG전자 상무 및 현 한국정보화진흥원(NIA) 빅데이터 센터장 최정환집사와 SK 텔레콤 인사 담당 문성욱집삽니다.
    이 시간을 통해 청년들이 진로와 취업 현장에서 하나님이 주인되시는 킹덤 영성을 가지고 당당히 사회 속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워 나갈 수 있도록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오륜의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청소년을 위한 큐티책 주만나 틴 10,11,12월호와 주만나 10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10월 본문인 사도행전 세미나가 9월 27일 오전 10시 30분 제3교육관 4층 디모데홀에서 있습니다.
    그리고 주만나 본문과 함께하는 사도행전 필사노트가 꿈미서점에서 목요일부터 구입 가능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를 마칩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