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6-10-02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6 다니엘기도회 출정식
    2016 다니엘기도회 준비위원회에서는 오륜의 성도들이 다니엘기도회를 사모하며 영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10월 7일 금요기도회 시간에 ‘2016 다니엘기도회 출정식’을 갖습니다.
    출정식 때에는 기도카드 작성의 시간이 있으니 한 주간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기도정보 책자를 배포합니다.
    2층 로비에 마련된 데스크에서 마음에 품고 기도할 지역의 기도정보 책자를 수령해 가셔서 집중적으로 품은 지역과 교회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준비기도회가 매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2. 김은호 담임목사 신간서적 ‘지친날들의 은혜’ 출간
    김은호 담임목사의 신간서적 “지친 날들의 은혜”가 출간되었습니다.
    지친 날들의 은혜는‘회복’이라는 주제로 선포된 김은호 담임목사의 설교 메시지를 엮어 출간됐습니다.
    구입을 원하는 성도는 비전센터 1층 주만나 북스토어나 잠실 교보문고, 롯데월드타워 4층 영풍문고에서 할 수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장학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자 사인회가 10월 5일 수요오전예배 후, 2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출간기념 토비아스 카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오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0월 주 임재 안에서 기도회는 다니엘 준비 기도회로 대체되오니 성도님들의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를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