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6-10-30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2016 다니엘 기도회
    21일간 한국교회와 함께하는 2016 다니엘기도회가 11월 1일 화요일부터 오륜교회 비전홀에서 있습니다.
    본당 입장은 오후 6시30분부터 가능하고 8시30분부터 찬양이 시작됩니다.
    비전홀 만석시 1층 그레이스홀부터 3층, 5층, 7층, 10층 체육관, 제1교육관 4,5층, 제2교육관 3층, 제3교육관 4,5층에서 영상예배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수요 오전과 오후 예배는 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며 새벽기도회와 9시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기도회 기간 중 주일 7부 예배는 저녁 6시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게 됩니다.
    5층 토들러랜드는 운영하지 않으니 4층 자모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다니엘기도회도 매일 어려운 이웃과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기도회를 마친 후 매일 10명씩 치유 사역도 있습니다.
    주차는 교회 지하 및 외부 주차타워, 한국체대 정문,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셔틀버스는 체대정문만 금요기도회때 보다 30분 일찍 운행합니다.
    다니엘기도회 기간 동안 은혜 받은 내용을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은혜 나눔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기간 중 간증 접수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구 및 부서 담당 교역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교회 기도제목과 지역정보가 들어있는 기도책자가 발간됐습니다.
    마음에 품은 지역에 해당하는 기도책자를 1인당 1부씩 수령하셔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참여하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회 관련 모든 정보가 담겨있는 가이드북을 발간했습니다.
    11월 1일부터 각층 로비에서 1인당 1부씩 수령해 가시길 바랍니다.


    2. 2016 다니엘 기도회 '사랑의 헌금'
    이번 다니엘 기도회 기간 동안 사랑의 헌금을 통해 지역사회와 다문화가정, 선교사, 농어촌 등 160여곳을 지원하게 됩니다.
    사랑의 헌금 참여 방법은 다니엘기도회 때 헌금을 하시거나 ARS 전화 1877-0110또는 온라인 헌금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교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QR코드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 기간동안 받은 은혜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동안 주차 시스템의 변화와 성도님들의 헌신으로 주일 주차장 이용이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다시 장기 주차 차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새신자들과 노약자, 장애우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장기 주차자와 봉사자들은 체대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추수감사절로 지킵니다. 1부 예배부터 7부 예배까지 성찬식이 있습니다.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 주일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