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6-11-13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분당오륜교회 개척 선교사 모집
    오륜교회는 세 번째 분립개척교회인 분당오륜교회를 설립하고 첫 예배를 12월 4일부터 시작합니다.
    분당오륜교회는 분당 정자동에 있는 계원예술고등학교 벽강 예술관에서 주일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이를 위해 분당오륜교회를 섬길 “개척선교사”를 모집합니다. 모집 분야는 예배를 위한 봉사자, 주일학교 교사, 찬양팀과 그 외 많은 봉사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함께 하시기를 원하는 성도는 교회 내 각 층에 비치된 개척선교사 신청서를 작성해 1,2층 부스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분당 오륜교회가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주만나 D형 큐티 세미나
    주만나 D형 큐티 세미나가 11월 20일부터 12월 18일까지 5주 과정으로 매 주일 오후 1시 50분 제3교육관 4층 디모데홀에서 개강합니다.
    올해 마지막 주만나 D형 큐티 세미나이오니, 2017년 제자훈련을 희망하시는 분들 중 아직 수강하지 않은 분들은 필히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D형 큐티 세미나 신청은 로비 1층이나 현장접수하시면 됩니다.

    3. 2017 다니엘기도회 간증자 모집
    2017 다니엘기도회 간증의 밤 간증자를 모집합니다.
    간증을 희망하는 성도는 11월 18일까지 각 교구 및 부서 목사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를 통해서 선별되며, 최종 간증자로 선정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을 드리게 되고
    11월21일 간증의 밤 간증자로 서게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2016 기독교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꿈이 있는 미래가 ‘2016 기독교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기독교 교육브랜드 대상은 건전하고 모범적인 기독교 교육 발전과 바람직한 방향제시를 위해 헌신하는 기독교 교육기관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꿈이 있는 미래가 효과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기독교 교육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오륜교회를 넘어 한국 교회의 다음 세대를 바르게 세우는 교육 컨텐츠를 만드는 꿈미가 되도록 성도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5. 2017 수능 당일 학부모 기도회
    교육부와 어머니기도회에서는 2017년도 수능 당일 학부모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주 목요일 오전 8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는 수능 당일 기도회는 실제 시간표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함께 힘을 모아 우리의 다음세대를 위해 중보할 예정입니다.
    오륜교회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영적으로 중보하는 귀한 자리에 수험생자녀들 두신 학부모님들과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