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6-12-11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십자가, LUCKY? LOCK,KEY!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 "십자가, LUCKY? LOCK,KEY!"가 오는 12월 18일 주일에 개최됩니다.
    이번 새생명축제는 ‘십자가 패턴으로 인생의 잠겨있는 것들을 푼다’는 주제의 "십자가, LUCKY? LOCK,KEY!"로 진행합니다.
    이날은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복음제시를 통해 결신의 시간과 가수‘강균성’씨를 초청해 간증과 은혜의 찬양을 나눌 예정입니다.
    다음 주일 오후 4시 6부 예배는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로 진행됩니다.
    기도로 품고 있는 태신자들에게 복음의 패턴을 전달하는 시간이 될 새생명축제에 오륜의 젊은이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 “지친 날들의 은혜” 독후감 공모전
    김은호 담임목사의 신간서적 “지친 날들의 은혜” 출간을 기념해 독후감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륜교회 모든 성도를 대상으로 하는 독후감 공모전 접수기간은 12월 18일 주일까지입니다.
    우수작에 선정된 성도들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제37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 수료식
    일대일 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제 37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 수료식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12월 16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이번 수료식은 37기 일대일 지도자반 수료자 간증 및 프리젠테이션과 학사보고,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격려사로 진행됩니다.
    지도자반 수료자 및 교구목사, 교구간사, 양육자, 친지와 가족 등의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4. 만만한 세상
    지구촌 곳곳마다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단법인 프렌즈의 후원행사‘만만한 세상’이 오늘 1층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극심한 가난과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아이들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는 일대일아동결연 행사입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성도는
    1층 프렌즈 포토존 행사장에서 아동결연신청과 프렌즈 후원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끼 식사에도 감사하며 살아가는 빈민마을의 아이들에게 프렌즈를 통한 지속적인 결연후원은 아이들의 건강과 학업에 큰 희망과 행복을 전해 줄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하늘카페 아름다운 이야기 73회 주인공은 영적 전쟁터인 연예계에서 탄탄한 신앙으로 중심을 바로 세운 크리스천 배우 최령 집사편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시청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83호가 발간됐습니다. 각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