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7-01-08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선교헌신주일
    오늘은 선교헌신주일입니다.
    선교헌신주일은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해외선교,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선교, 영향력 있는 사람을 세우는 방송∙인터넷선교 및 북한선교에 선교헌금과 선교 참여 신청을 하게 됩니다. 선교헌신안내 및 작정서는 주보 간지로 들어있으며 주일예배 중 작정시간이 있습니다.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기쁨인 선교에 헌신하는 시간되기를 소망합니다.

    2. 안수집사회 신년하례식
    오륜 안수집사회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삶으로 드리는 신앙’을 선포하고 김은호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신년하례식을 갖습니다.
    일시는 1월 14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있으며 장소는 제1교육관 5층입니다. 안수집사회 신년하례식은‘내 안의 예수님을, 삶으로 드러내자!’라는 표어를 바탕으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한 선한 청지기적 사명을 다짐하기 위해 말씀과 찬양, 기도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오륜교회 안수집사님들께서는 꼭 참석하셔서 은혜의 교제를 나누는 복된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3. 일만시간 기도 운동
    회복사역부에서는 일만시간 기도운동을 진행합니다.
    일만시간 기도운동이란 나라와 민족, 교회와 지역, 사역과 타인을 위한 중보기도 운동입니다.
    오늘 예배 후에 일만시간 기도운동 카드를 2층 로비에서 나누어 드릴 예정이니 일 년 동안 매주 중보기도한 시간을 적으셔서 연말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위원회에서는 성도들에게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을 통해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제목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4. 열방기도합주회
    새해 첫 열방기도합주회가 내일 저녁 7시 30분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열방기도합주회는 순장과 목자, 선교중보기도회원, 실업인선교회원, 그리고 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는 자리입니다.
    2017년 첫 열방기도합주회는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주시고, 오륜교회의 선교 비전과 열방에 흩어져 선교하는 선교사님들과 사역을 위해 기도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7년 첫 주 임재안에서 기도회가 이번주 화요일 밤 8시에 그레이스홀에서 있으니 찬양 속에서 기도하고 싶으신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리고 1월부터 3월까지 주만나 본문과 함께하는 성경필사노트와 요절컬러링북이 꿈미서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