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7-01-22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넷째주 오륜뉴습니다.


    1. 평신도 사역
    오늘은 평신도 사역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는 날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주보에 첨부된 평신도 사역 신청서를 확인 후 섬기고자 하는 부서에 체크하셔서 담당 교역자에게 전달하거나 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니엘기도회에서 등록간사와 지역간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별지에 섬길 지역을 꼭 체크해서 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새롭게 임직을 받은 직분자들은 반드시 한 개 이상 부서 봉사를 섬겨야 합니다. 평신도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 2017년 사역 훈련생 모집
    양육훈련부에서 2017년 사역훈련생을 모집합니다.
    2017년 사역훈련은 소그룹인도법, 선교입문, XEE 전도학교로 총 18주 과정으로 3과목을 모두 이수해야 수료로 인정됩니다.
    지원 자격은 제자훈련을 수료하신 분이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엎드림 기도회
    교육부에서 다음세대를 세우는 엎드림 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1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입니다. 이번 “엎드림(Up Dream)”기도회는 “인도”라는 주제로 주경훈 목사의 말씀이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바랍니다.

    4. 설 명절 예배 안내
    설 명절이 있는 이번 주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는 교회 휴무 기간입니다.
    설 명절 연휴 새벽 1, 2부예배는 모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지고, 차량운행은 없습니다.
    9시기도회는 이번 주 금요일과 다음 주 월요일에는 진행되지 않고, 다음 주 화요일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연휴 중 식당과 토비아스 카페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이번 주 금요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차량운행도 정상 운행합니다.
    그리고 다음 주 새가족 교육은 휴강이며, 설 가정 예배순서지는 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륜의 모든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는 2017년 설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