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7-11-05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7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검색’
    다니엘기도회 현장 참여가 가능한 ‘내 주변 참여교회 검색’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는 오륜교회 성도 및 참여교회 성도들이 어느 곳에서든지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외부 성도들의 현장 참여를 허락한 교회 정보를 오픈했습니다. 이용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내 주변 참여교회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후, 찾고 싶은 광역단체와 기초단체를 검색하면 참여 가능한 교회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2.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돕기 위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신앙 및 일반, 어린이 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플로잉 방법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 상태가 깨끗한 책들을 선별해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책장』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이후 운영위원회에서 수거해 서적이 필요한 참여교회들에게 배송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2018년도 평신도지도자훈련생 모집
    양육훈련부에서는 2018년도 평신도 지도자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2018년 평신도 지도자 훈련은 제15기 제자훈련, 시니어 제자훈련, 30대 젊은 직장인 제자반이 있게 됩니다. 훈련받길 원하는 성도는 1층과 2층 로비에 비치된지원서에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한 후 11월 26일 주일까지 교구목사와 간사를 통해 양육훈련부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4.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자 모집
    2017년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에 함께 할 봉사자 100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봉사 일시는 11월18일 토요일이며, 참가자격은 중학생 이상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성돕니다. 등록은 오늘과 11월12일 주일, 1층 안내데스크 옆 접수처로 오시면 됩니다.
    5. 영훈초등학교 입학설명회
    오륜교회에서 기도하며 섬기는 ‘영훈초등학교’가 2018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설명회는 총 4차에 걸쳐 진행하며 지난 달 25일에 1차 설명회가 오륜교회에서 있었습니다. 앞으로 11월 8일 수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18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영훈초등학교 충무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가장 건강한 기독교 학교로 새롭게 성장하고 있는 영훈초등학교 입학설명회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6. 오륜도서관 홈페이지 오픈
    오륜도서관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교회홈페이지에서 배너광고에서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교회도서관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신간도서 및 도서검색,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회원의 도서대출 조회나 연기신청은 회원등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02-6413-4947)

    주만나 11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말씀 묵상을 통해 주님을 매일 만나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