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 2017-11-12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7다니엘기도회 간증자 모집
    2017 다니엘기도회 간증의 밤 간증자를 모집합니다. 간증을 희망하는 성도는 11월 17일까지 각 교구 및 부서 목사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해 선별되며, 최종 간증자로 선정된 분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11월21일 간증의 밤 간증자로 서게 됩니다.

    2. 2017다니엘기도회 목회자 특별세미나
    국내외 목회자들의 영적 성장과 목회를 돕기 위해 ‘목회자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11월 17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고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오전 강의는 ‘교회 성장을 위한 3가지 비밀’이라는 주제로 인도 갈보리 템플 사티쉬 쿠마르 목사가, 오후 강의는 ‘기도의 능력을 통한 교회 개척과 부흥’이라는 주제로 타이페이 씬디엔교회 장무송 목사가 섬길 예정입니다. 당일 세미나로 인해 교회 및 교육관 주차장을 이용 할 수 없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3. 2017다니엘기도회 사랑의 섬김 (도서후원)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모든 교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김은호 담임목사의 저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도서 후원’이라고 명시하여 목적헌금 하시면 되고, 도서 1권당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하여 1만원입니다. 한국교회를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4. 꿈이있는미래 국민일보 기독교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꿈이있는 미래가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으로 국민일보 기독교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교단과 교파를 넘어 한 해 동안 다음세대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한 기관으로 꿈이있는 미래가 국민일보 기독교 교육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어 상을 수여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꿈이있는 미래가 다음세대와 가정을 일으키는 교육기관으로서 전초적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5. 2018년도 수능 당일 학부모기도회
    교육부와 어머니기도회에서는 2018년도 수능 당일 학부모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이번 주 목요일 오전 8시 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수능 당일 기도회는 실제 시험시간표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함께 힘을 모아 우리의 다음세대를 위해 중보할 예정입니다. 수험생 학부모님들과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6. 꿈틀GME 미션트립
    청소년 선교훈련학교인 ‘꿈틀 GME'에서,네팔로 미션트립을 가게 될 청소년들을 모집합니다. 미션트립 기간은 1월 23일부터 29일까지고 신청은 12일 주일부터 선착순 입금자 16명입니다.
    대상은 꿈틀 GME 선교훈련을 1학기 이상 수강한 청소년들입니다. 청소년 시절부터 선교에 대한 비전을 발견하며, 건강하게 사역하고 돌아올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7. 주만나 D형 큐티세미나
    11월19일 주일부터 12월 17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