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 2017-11-19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7다니엘기도회 간증의 밤
    오는 11월21일 화요일 2017 다니엘기도회 마지막 날은 받은 은혜를 나누는 간증의 밤으로 진행됩니다.
    간증을 희망하는 성도는 오늘까지 각 교구 및 부서 교역자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를 통해 선별 예정이며 최종 간증자로 선정된 분은 11월21일 간증의 밤 간증자로 서게 됩니다.
    이날 간증의 밤에는 헤리티지 매스 콰이어와 CCM 가수 지미선의 찬양 콘서트도 함께 있게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2. 2017다니엘기도회 사랑의 섬김 (도서후원)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모든 교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김은호 담임목사의 저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도서 후원’이라고 명시하여 목적헌금 하시면 되고, 도서 1권당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하여 1만원입니다.
    한국교회를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3. 2017다니엘기도회 북플로잉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돕기 위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신앙, 일반, 어린이 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 상태가 깨끗한 책들을 선별해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책장』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이후 운영위원회에서 수거하여 서적이 필요한 참여교회들에게 배송할 예정입니다. 북 플로잉을 통해 하나님의 충만한 사랑이 참여교회에 흘러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2017오륜 의료선교인의 밤
    오륜 의료선교팀에서는 “감사와 연합”을 주제로 2017 의료선교인의 밤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11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며, 장소는 제1교육관 4층입니다.
    이날은 한해 동안 국내외 곳곳에서 사역한 의료선교에 대한 풍성한 간증과 은혜를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의료선교에 관심이 있는 모든 성도 및 의료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