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마지막 주 뉴스  오륜교회
      • 2017-11-26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선교사 성탄선물 보내기
    오륜 선교국에서는 지난해와 같이 선교사님들과 가족들에게
    고국의 따뜻한 사랑과 정성이 담겨 있는 선물과 선교 사역에 필요한 도서와 말씀 USB을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해 선물을 받은 많은 선교사님들이 “외로움이 몰려 올 때마다 한국에서 보내온 ‘당신과 함께합니다’ 라는 문구가 새겨진 오륜교회의 타올과 선물들을 떠올리며 위안을 얻는다”고 고백했습니다. 올해도 각 목장을 통해 후원이 가능하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선교국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018 교육부 신입교사 모집
    교육부에서 다음세대를 세워나갈 2018년 신입 교사를 모집 합니다.
    모집 일시는 11월 26일부터 12월 17일까지이며, 로비에 비치된 교사 신청서를 작성하여 수거함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교사 신청서는 본관과 교육관 각 층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교사 대상자는 세례, 입교인이며 본 교회 등록한지 1년 이상 되신 분입니다.
    다음 세대를 사랑으로 품고 섬길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3. 교리세우기 집중강좌
    양육훈련부에서는 교리세우기 집중강좌를 실시합니다.
    2018년 제자훈련을 지원하길 원하는 성도분들 중 교리세우기를 이수하지 못한 분들께서는 반드시 수료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4. 6회 꿈미컨퍼런스
    오는 12월 4일 꿈이 있는 미래에서 “위기가 아니라 기회다”라는 주제로 제6회 꿈미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꿈미 컨퍼런스는 우리나라가 2018년을 기점으로 인구절벽시대에 접어드는 경고의 메시지 속에 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기독교적 대안을 제시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11월 17일에는 꿈미 대표인 김은호 목사와 꿈미 소장인 주경훈 목사가 각 기독교 신문방송 기자들과 함께 컨퍼런스의 취지와 목적,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번 꿈미 컨퍼런스에 교사분들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다니엘기도회 출석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2017 다니엘기도회가 끝이 났습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기도회에 수고하신 모든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층 로비에 다니엘기도회 출석표 수거함을 비치했습니다. 21일 개근자들은 다니엘기도회 가이드북 뒷장에 있는 출석표에 인적사항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출석체크를 해 수거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출석표를 분실한 분들을 위해 수거함 옆에 비치해두었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