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7-12-10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둘째 주 오륜뉴습니다.

    1.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가 다음 주 주일 오후 4시에 본관 2층 비전홀에서 열립니다.
    “2017 다니엘 페스티발, 쉘 위”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김은호 담임 목사의 복음 선포와 더불어 홍대광, 한희준, 오화평 트리오의 간증과 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잃은 양 하나를 살리기 위해 열리는 이 천국잔치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제 39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 수료식
    일대일 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제39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 수료식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12월 1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이번 수료식은 제39기 일대일 지도자반 수료자 간증과 프리젠테이션, 학사보고, 김은호 담임목사의 격려사로 진행됩니다.
    담당교구 목사와 간사, 양육자, 가족과 성도님들 많이 오셔서 수료자들에게 많은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3. 열방기도합주회
    열방기도합주회가 11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2018년 오륜교회 선교사역을 위한 기도회로 모입니다.
    오륜선교국 산하 모든 부서와 토비아스, 프렌즈 법인, 올네이션 찬양팀과 각부서 모든 성도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님들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비키키 유치부 6세 신입 원아 모집
    비키키 유치부에서 2018년도 6세 신입 원아를 모집합니다.
    비키키 유치부는 매일 40분 이상 크리스천 외국인 교사의 말씀 교육을 시작으로, 발달 단계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전화 상담 및 매주 화요일 방문 상담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키키 북클럽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영어로 과학 실험을 배우고,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는 친구들도 참여할 수 있는 체험 중심의 사전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예비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 어린이를 둔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레이스저널 87호가 발간됐습니다. 각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