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7-12-17
  • 성도 여러분 한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7 성탄전야축제
    성탄을 맞아, 이번 주 금요기도회는 밤 8시부터 성탄전야축제로 시작됩니다.
    이번 성탄전야축제는 예수님이 오신 이유 “들어보겠니?”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예수님이 오신 이유에 관한 다양한 공연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성탄전야공연은 금요기도회에 앞서 진행되며, 공연이 끝난 후 금요기도회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성탄전야축제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2. 2018 교육부 신입 교사 모집
    교육부에서 다음세대를 세워나갈 2018년 신입 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일시는 오늘까지며, 본관과 교육관 각층에 비치돼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본관 수거함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교사 대상자는 세례 및 입교인이며 본 교회 등록한지 1년 이상 된 성돕니다.
    다음 세대를 사랑으로 품고 섬길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3.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
    오늘 오후 4시 본관 2층 비전홀에서 대학청년부 연합 새생명축제가 열립니다.
    이 시간에는 김은호 담임 목사의 복음 선포와 홍대광, 한희준, 오화평 트리오의 간증과 공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배 후에는 대학청년부 각 부서별로 환영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대학청년부 새생명축제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오륜비전빌리지 입당 감사예배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오륜비전빌리지 예배당이 준공됐습니다.
    예배당은 2층 비전홀 900석과 1층 그레이스홀 500석 규모로 지어졌습니다.
    1층 그레이스홀은 250명이 숙박을 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세미나실과, 단체 샤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배당이 아름답게 준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후원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2월 19일 화요일에는 입당감사예배를 드리게 되며 교회에서 오전 9시 30분에 출발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비전빌리지 예배당이 하나님의 임재가 충만한 예배당이 되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