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1-07
  • 성도 여러분 한주간도 평안 하셨습니까?
    2018년 1월 첫째 주 오륜뉴습니다.

    1. 선교헌신주일
    다음 주일은 선교헌신주일로 지킵니다.
    이날은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해외선교,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선교, 영향력 있는 사람을 세우는 방송∙인터넷선교 및 북한선교에 선교헌금과 선교참여 신청을 작정하게 됩니다.
    작정시간은 매 예배 시간에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한 주 동안 선교에 대한 마음을 품고 기도해 주시고 선교 헌신 주일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2. 큐티 캠페인
    2018년 큐티 캠페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오늘부터 21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매주일 오후 1시 50분, 장소는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입니다.
    큐티 캠페인 신청자들 중 큐티의 기초를 다지기 원하는 분들을 위한 선택강좌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복잡한 D형 큐티와 완전히 다른 주만나 큐티에 특화된 쉽고 간단한 큐티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주만나 1월호로 직접 큐티를 시연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현장접수 가능)

    3. 참깨교실
    참깨교실에서 특별강연을 실시합니다.
    일시는 1월 13일 토요일 저녁 5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이고 대상은 결혼 5년차 미만의 부부 30쌍입니다.
    이날은 현대드라마치료연구소 대표 김세준 교수를 초청해 강의와 워크숍 그리고 부부간 더욱 친밀한 연합을 위한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해당되시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주보참조)

    4. 열방기도합주회
    2018년 첫 번째 열방기도합주회가 1월 8일 월요일 밤 8시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집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에서는 오륜교회가 열방을 품고 기도하며 파송한 선교사들과 국내외 선교사역을 위해 중보기도하며 맡겨진 사명을 위해 헌신을 결단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뜨거운 경배와 찬양, 담임목사님의 기도인도로 진행될 이 은혜의 자리에 선교국 산하, 부서 및 팀, 대학청년부, 선교에 관심 있으신 모든 성도님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오는 1월 12일 금요기도회에는 2018년도 교사임명식이 진행됩니다.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사로서 하나님께서 주신 소명을 감당하기로 결단하는 이 귀한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