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1-21
  • 성도 여러분 한주간도 평안 하셨습니까?
    1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8 다니엘기도회 봉사자 모집의 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8 다니엘기도회는 국내외 1만여 참여교회를 섬길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봉사영역은, 국내외 기초단체 중 한 지역에 배정되어 참여교회에 대한 등록 및 관리를 담당하는 지역간사입니다.
    오는 1월 26일 금요기도회 시간에 봉사자 신청의 시간이 있을 예정이니 열방의 교회를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2. 큐티 뷰티 나눔방 개설
    성도님들의 큐티의 생활화를 위해 큐티-뷰티 나눔방이 개설됩니다.
    나눔방에서는 해당 주차의 주제 강의가 제공되며, 소그룹별로 풍성한 나눔이 있을 예정이고 주중에는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큐티 나눔이 있게 됩니다.
    일시는 1월 28일부터 2월 25일까지, 매주일 오후 1시 50분이고 장소는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오륜장학생 모집
    장학 위원회에서 오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신청기간은 2월 3일 토요일까지며, 대상은 고등부 2,3학년 진급대상자와 대학부 2,3,4학년 진급대상자입니다.
    성적장학금과 비전장학금, 2가지 종류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초등부 고학년 연합 캠프(4,5,6학년, 8시초등부)
    드림랜드 초등 4, 5, 6학년부와 8시 초등부에서는 ‘은혜에 굳게 서라‘라는 주제로 겨울캠프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1월 26일 금요일부터 28일 주일까지 2박3일간이며 장소는 오륜비전빌리지입니다.
    이번 캠프에서는 장지교회 홍승영목사와 원주충정교회 최규명목사의 말씀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까지 각 부서에서 등록접수 마감하며, 캠프 출발은 26일 오후 2시 30분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모여서 출발하게 됩니다.
    안전하고 은혜로운 캠프가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오륜 안수집사회 신년하례식
    오륜 안수집사회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삶으로 드리는 신앙”을 선포하며 김은호 담임목사님을 모시고 신년하례식을 갖습니다.
    일시는 1월 27일 토요일 오후4시며 장소는 제1교육관 5층입니다. 신년하례식은 “내안의 예수님을 삶으로 드러내자”라는 표어를 바탕으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한 청지기적 사명을 다짐하기 위해 말씀과 찬양, 기도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오륜교회 안수집사님들은 꼭 참석하시어서 은혜의 교제를 나누는 복된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