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1-28
  • 성도 여러분 한주간도 평안하셨습니까?
    1월 마지막 주 오륜뉴습니다.

    1. 큐티 뷰티 나눔방
    성도님들의 큐티의 생활화를 위해 큐티-뷰티 나눔방이 개설됩니다.
    나눔방에서는 해당 주차의 주제 강의가 제공되며, 소그룹별로 풍성한 나눔과 주중에는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큐티 나눔이 있게 됩니다.
    일시는 1월 28부터 2월 25일까지, 매주일 오후 1시 50분이고 장소는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입니다.
    그리고 주만나 2월호 본문세미나가 1월 31일 수요일 오후 1시에 5층 에덴홀에서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엎드림 기도회
    다음 세대를 세우는 엎드림기도회가 이번 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신뢰”라는 주제로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이번 엎드림기도회는 머처링스토리 2월 주제인“신뢰"에 맞춰 우리의 중심을 보시는 신실하신 하나님에 대해 나누게 됩니다.
    전 세대가 동일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묵상하며 믿음의 가정을 세워 나가고, 믿음의 세대로 세워질 수 있도록 많은 성도님들의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3. 2018 오륜교육자선교회 영성수련회
    오륜교육자선교회에서는 2018년 전현직교사의 영성회복과 학원복음화를 위한 영성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2월 3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이며,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이날은 중화초등학교 김은숙 선생님의 쉬운 성경을 통한 학원복음화 전략과 대명초등학교 김재숙 선생님의 행복한 학급 운영에 대한 말씀이 있을 예정입니다.
    대상은 전현직 교사는 물론 학원 복음화에 관심이 있는 성도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유아부 겨울캠프
    드림랜드 유아부에서 겨울캠프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이번 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고 장소는 제 1교육관 3층 요셉홀입니다.
    이번 겨울캠프는 “은혜 위에 굳게 서요!”라는 주제로 은혜로운 예배와 복음 벌룬쇼, 다양한 학습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겨울 캠프를 통해 유아부 아이들이 하나님의 은혜에 굳게 서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청년부 연합수련회
    오륜교회 청년부 연합수련회가 2월 2일 금요일부터 2월 4일 주일까지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있습니다.
    “은혜에 굳게 서라”는 주제로 있을 이번 연합수련회는 김은호 담임목사님과 수영로교회 김상권 목사님께서 오셔서 은혜로운 말씀과 알차고 유익한 활동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륜교회 청년들의 많은 참여와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륜의 성도님들 모두 한 주간동안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