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2-11
  • 성도 여러분 한주간도 평안 하셨습니까?
    2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제4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전문가 기본과정
    이마고 데이 스쿨에서 주관하는 제4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전문가 기본 과정이 개강합니다.
    이 과정은 목회자 및 평신도를 대상으로 한 전문가 과정으로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고 한국교회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세례교인 이상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기한은 2월 25일까지 선착순 마감합니다.
    관심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 2018년 상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 모집
    선교국에서 2018년 상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17일까지 4주과정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대상은 LMTC 수강예정자, 사역훈련생 및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자녀교육 세미나
    접수는 1층 접수처 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와 오륜교회꿈미학교준비위원회에서는 ‘기독학부모의 자녀교육 패러다임 바꾸기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강사로는 총신대 신국원 교수와 유경상 대표, 임경근 목사 등, 총 6명의 전문가를 모시고 2월 20일부터 매주 화요일 6주에 걸쳐 3층 에벤에셀홀에서 진행됩니다.
    대상은 6세에서 초등 3학년의 자녀를 두신 부모님과 기독교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들입니다.
    등록신청은 교회홈페이지 또는 주일 예배 후 1층 접수대에서 하시면 됩니다.

    4. 열방기도합주회
    열방기도합주회가 2월 12일 월요일 밤 8시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집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파송 선교사님들의 사역지를 다녀온 겨울 미션트립팀들의 간증 및 보고의 시간과 국내외 선교사역을 위해 중보기도하며 맡겨진 사명을 위해 헌신을 결단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5. 설명절 연휴기간 예배 안내
    설 명절인 이번 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교회휴무 기간입니다.
    휴무기간 새벽예배는 1,2부 모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고, 수요 오전,오후 예배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2월 16일 금요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9시기도회는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요여성순장교육도 휴강됩니다.
    설 가정 예배순서지는 2018년 요람 196페이지를 사용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연휴기간 자세한 교회안내는 주보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8 다니엘기도회 지역장 대표간사 워크숍이 오늘 오후 5시, 지하 1층 식당에서 진행됩니다.
    각 지역 지역장과 대표간사는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