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3-04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3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협약식 후원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8 다니엘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의 비전을 함께 하고 알리는 역할을 감당하고자 350여 개의 협력교회를 세웠습니다.
    일시는 3월 19일 월요일부터 20일 화요일까지 장소는 오륜비전빌리지고 이날은 워크샵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협력교회 목회자들을 섬길 성도님들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후원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운영위원회로 하시면 됩니다.

    2.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교육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를 효과적으로 섬기기 위해 지역간사 전체교육을 실시합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 5시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이고 다니엘기도회 일정 및 비전 공유의 시간과 지역간사 역할 및 관리프로그램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다니엘기도회 지역장, 대표간사, 지역 간사님들께서는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만나 큐티 간증수기 공모전
    주만나에서 큐티 간증수기 공모전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공모기간은 3월 18일 주일까지며 대상은 오륜교회 성도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모 주제는 주만나 큐티를 통해 경험한 하나님과 나의 이야기입니다.
    접수처는 교구 목사 또는 간사, 그리고 주만나 이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당첨발표는 3월 25일 주일이며 교회 주보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고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4. 어머니 기도회 특강
    어머니 기도회에서 언어의 치유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3월 8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이고 ‘긍정 파워 코칭’장홍현 강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나와 가정, 그리고 교회와 민족을 살리는 생명의 언어에 관심이 있는 많은 어머님들과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주임재 기도회
    3월 화요 주임재 기도회가 돌아오는 3월 6일 화요일 밤 8시부터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주 임재 기도회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오륜교회의 예배인도자들이 한 자리에서 함께 찬양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메시지, 토크콘서트, 영화메시지 등 매월 다양한 내용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뜨거운 기도와 예배, 아울러 다양한 크리스천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