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3-11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제31차 농어촌 단기 선교 지원자 모집
    국내 선교부에서 제31차 농어촌 단기 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5월 3일 목요일부터 5일 토요일까지 2박 3일간이며 장소는 경북 성주군에 있는 금수교회입니다.
    접수는 오늘부터 3월 25일 주일까지며 1층 로비 접수처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이번 31차 농어촌 선교는 문화사역과 돋보기 안경사역, 의료, 이미용 등의 사역을 할 예정입니다.
    특히 연극과 판소리, 도배, 시설보수, 이미용, 의료에 재능을 가진 성도님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바랍니다.

    2. 제15기 부부행복세미나
    우리 부부가 달라지면, 우리 아이가 달라지고, 우리 가정이 달라집니다.” 라는 주제로 제15기 부부행복세미나에 함께 할 성도님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3월 10일부터 4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고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부부문제의 많은 임상을 갖고 계신 최고의 전문가 교수들과 부부치료의 전문 강사들을 모시고 있을 부부행복세미나에 오륜의 부부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3. 오륜상담아카데미 모집
    가정사역부에서 오륜상담아카데미 2기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3월 8일부터 4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6주간이고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상담아카데미 전 과정을 수료한 분은 사단법인 한국가정사역협회 심리상담사 2급 자격을 취득하게 됩니다.
    상담사로서 관심과 비전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등록은 주일예배 후 1층 로비에서 하면 됩니다.

    4. 간증드라마 제작을 위한 간증문 모집
    성도님들의 간증을 영상드라마로 제작해 온 원파이브 극단에서는 간증 주인공들의 감동과 은혜로운 삶들을 성도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간증드라마 제작을 위한 간증문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오륜의 등록된 성도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채택된 간증은 현직 작가와 연출가 등의 전문 제작진과 배우들의 연기로 재연 영상을 만들게 되며 예배 시 방영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5. 주일 주차장 이용 안내
    주일 주차장 이용 안내입니다.
    보성고 주차는 보성고 운동장에 하시면 되고 아침 6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집니다.
    한국체대 주차는 한국체대 정문 주차장과 빙상경기장 주변에 이용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6시까지고 단 3시간 초과시 주차비는 전액 본인 부담입니다.
    보성고와 한국체대 주차는 오륜교회 차량 스티커 부착차량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성고 주차장을 이용하는 성도님들도 반드시 교회 주차 스티커를 발급받아 부착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티커 미부착 차량은 1층 사무국에서 예배확인증을 발급받아 정문 정산소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본당과 교육관 주차장을 이용하는 성도님들께서는 다음 예배를 위해 예배 후 바로 출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봉사나 장기 주차를 할 경우 보성고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일은 오전 9시 55분부터 11시 30분까지 서울국제마라톤으로 교회 앞 도로 통행이 통제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88호가 발간됐습니다. 각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