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4-15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사모리조이스
    2018 사모리조이스가 4월 16일 내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3일간 오륜비전센터에서 열립니다.
    올해도 준비위원회에서는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익한 오픈강좌를 많이 준비했습니다.
    4월 16일 저녁 6시 40분 콘템포 디보 로맨틱콘서트, 17일 오후 1시 소프라노 리라 리가 선사하는 음악선물, 17일 오후 2시 40분 유방암과 유방관련 질환 진단과 예방, 18일 오전 9시 40분 송솔나무 집사의 음악캠프가 2층 비전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리고 사모리조이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비전센터의 모든 공간 사용이 제한되고 식당도 교직원과 봉사자들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18일 수요오전예배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리고 월요선교기도회는 제1교육관 4층 다윗홀로 장소가 변경됩니다. 예배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2. 교육국 8시 초·중고등부 예배
    오륜교회는 8시 주일예배를 드리는 학부모들이 마음 놓고 예배에 집중할 수 있도록 8시 초등부 예배와 8시 중고등부 예배를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8시 초등부 예배는 본관 3층, 에벤에셀홀에서 드려지며 준비된 교사와의 일대일 멘토링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의 신앙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8시 중고등부 예배는 본관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지며 총 12개의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사역의 주체로 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8시 예배부의 다음세대 아이들이 믿음의 선생님의 지도와 친구들의 교제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새생명축제 태신자 작정이 있습니다. 간지로 나눠드린 태신자작정 카드는 빠짐없이 작성하셔서 봉사자나 예배 후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