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4-22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하셨습니까?
    4월 넷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8 원데이 다니엘기도회
    2018 원데이 다니엘기도회가 이번 주 금요일 밤 8시부터 비전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원데이 다니엘기도회에는 이정훈 교수를 강사로 모시고, 오륜교회 연합찬양팀의 찬양과, 바수니스트 김새미씨의 문화공연으로 진행되며 27일 금요일 당일, 7시 15분부터 참여지역을 위한 중보기도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교회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 때보다 30분 일찍 운행되니 성도님들께서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예배순서는 주보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2. 2018새생명축제 태신자 작정함
    2018 새생명축제가 지난 주 태신자 작정으로 시작됐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마음을 따라 한 영혼, 한 가정을 품고, 주님 안에서 한 가족 되기를 희망하며 태신자를 작정했습니다.
    준비위원회에서는 작정한 영혼들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2층 로비에 태신자 작정함을 마련했습니다.
    각 대교구별로 비치된 태신자 작정함에 소속된 교구에 맞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우리가 작정한 태신자들이 주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주만나 5월호 본문세미나
    주만나 5월호 본문세미나가 4월 25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고린도전서와 디모데전서를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주만나 D형큐티 세미나 화요반이 5월 1일부터 6월 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회비는 2만원이며, 조 편성을 위해 당일현장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5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매일 말씀 묵상을 통해 삶의 변화와 성숙을 이뤄가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