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 2018-05-06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5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
    선교국에서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을 5월 15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은 라마단 금식 기간에, 그들 가운데 하나님의 전능하신 역사가 강력하게 임하도록 간구하는 전 세계적인 기도운동입니다.
    우리가 30일 동안 무슬림을 위해 기도할 때, 무슬림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과 부흥이 나타날 것입니다.
    기도운동 참여는 1층 행사부스에서 기도책자 구입 및 금식기도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슬람 특강이 5월 9일과 16일, 수요오전·오후예배 시 진행되니 성도님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 2018 교사의 밤
    드림랜드 교육국에서는 스승의 은혜를 생각하며 2018 교사의 밤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5월 13일 주일 오후 5시며, 장소는 지하 1층 식당입니다.
    오륜 교사 어워즈’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교사의 밤에는 모범교사 시상과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축복 말씀, 특별순서 및 저녁식사 시간이 준비돼 있습니다.
    2018 교사의 밤에 오륜교회의 선생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간증드라마 스태프 모집
    오륜교회 원파이브 극단에서 간증드라마 제작에 함께할 스태프를 모집합니다.
    모집은 카메라와 조명, 모션그래픽, 동시녹음, 마스터링 등, 영상제작에 달란트를 가진 성도입니다.
    ‘하나님을 자랑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됩시다’라는 주제로 제작되고 있는 간증드라마 제작에 재능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주만나 D형 큐티세미나 개강
    주만나팀에서 주만나 D형큐티 세미나 주일반을 개강합니다.
    일시는 5월 13일부터 6월 10일까지 5주 과정이며 매 주일 오후 1시 50분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에서 개강합니다.
    제자훈련을 희망하는 성도는 반드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당일 현장접수로 진행되며 회비는 2만원입니다.


    새생명축제 팀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믿지 않는 부모님과 태신자들을 위한 전도용 꽃바구니를 1층 로비에서 판매합니다.
    아름다운 꽃바구니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