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5-20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5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새생명축제
    하나님의 눈물과 마음을 가지고 기다려 온 새생명축제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각 층 로비에 비치된 새생명 축제 초청장을 가져가셔서 태신자를 초청하시는데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새생명축제 당일 교회주차장 이용은 새가족 및 새가족을 모시고 오신 차량만 가능합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보성고, 체대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을 동반한 차량은 교회 주차장 입구에서 비상등을 켜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교회 식당도 새가족을 모시고 오신 성도님들만 이용 가능하니 성도님들께서는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안수집사회 찬양예배
    6월 1일 금요기도회는 안수집사합창단을 주축으로 하이프레이즈 찬양단과 연합해 찬양예배로 드리게 됩니다.
    이번 찬양예배는 “내 마음 속의 하나님을 삶으로 드러내자” 라는 주제로 있게 되며 안수집사회가 하나님 앞에서 합력해 선을 이루는 충성된 하나님의 일꾼으로 나아가길 다짐하며 모든 성도들과 함께 은혜를 받고자 합니다.
    오륜교회 모든 안수집사님께서는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실업인선교회 워크숍
    실업인선교회 워크숍이 5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 장소는 제1교육관 4층 다윗홀에서 있습니다.
    직장과 일터를 하나님 나라로 만들어가며 선교적 삶을 꿈꾸는 믿음의 동역자들이 함께 기도하고 교제하는 자리에 오륜의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전도용 DVD 배부
    전도부에서 전도용 DVD를 제작했습니다.
    전도용 DVD는 담임목사님 설교와 김경란, 박신혜, 감학례 임미숙 권사의 초청 영상을 담았습니다.
    이번 새생명축제를 맞아 전도용 DVD를 예배 후 1층 로비에서 나눠 드리고 있으니 주변에 믿지 않는 영혼들을 위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주일 이후에는 사무국에 DVD를 비치를 해 놓을 예정이니, 지속적인 전도활동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