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5-27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5월 마지막 주 오륜뉴습니다.


    1. 새생명축제
    오늘은 기도로 준비해왔던 새생명축제일입니다. 오륜교회를 찾아주신 새가족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새가족을 모시고 오신 성도님들께서는 주보에 나온 동선을 잘 확인하셔서 예배 후에 있을 사진 촬영과 환영의 자리로 인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교회주차장은 새가족을 모시고 오신 분들만 이용 할 수 있으며 식당과 승강기 사용은 새가족들을 위해 양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2018년 여름캠프 교사강습회
    오륜교회 교육국, 꿈이있는 미래에서 2018년 여름캠프 교사강습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6월 9일, 토요일 오후 1시,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홈런’이라는 주제로 있을 여름캠프 교사강습회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고등부까지 소그룹교육 및 연령별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주제찬양과 주제말씀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야곱의 믿음의 여정을 통해, 우리 다음세대가 하나님이 예비하신 승리와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주일학교 교사와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3. 엎드림 기도회
    교육부에서 경건이라는 주제로 학부모와 교사가 함께하는 엎드림 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5월 29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이번 엎드림 기도회에는 ‘새로운 시대의 다음세대 선교전략’이라는 내용으로 아이도스 김기남 사무국장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바랍니다.

    4. 호스피스 자원봉사를 위한 교육생 모집
    오륜호스피스회에서 호스피스자원봉사를 위한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교육기간은 6월 7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에서 있습니다.
    샘물호스피스선교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호스피스에 대한 이해와 말기암 환우와 가족들을 돕기 위한 이론교육 및 현장실습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호스피스에 관심 있으신 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전화 또는 예배 후 1층 로비에서 하시면 됩니다.

    5. 주만나 6월호 본문 세미나
    주만나 6월호 본문세미나가 5월 30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디모데전후서와 요한일·이·삼서와 유다서를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주만나 6월호 본문세미나를 통해 6월에 더욱 깊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되시길 축복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