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6-10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6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이주민 선교훈련학교
    다문화한가족센터에서 이주민 선교 훈련학교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6월 14일부터 7월 5일까지고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는 다문화한가족센터입니다.
    강사로는 위디 국제 이주민선교회 대표 문창선 목사와 김래산 선교사, 오륜교회 해외선교담당 이경옥 목사가 오셔서 섬겨 주실 예정입니다.
    참여 대상은 이주민선교와 다문화를 효과적으로 사역하기 원하는 모든 오륜 성돕니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열방기도합주회
    열방기도합주회가 6월 11일 월요일 밤 8시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려집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오륜교회 이집트 파송 선교사 김시은 선교사의 사역보고와 간증의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뜨거운 경배와 찬양, 간증과 사역 나눔으로 진행될 은혜의 자리에 선교국 산하 부서 및 팀원, 대학청년부, 선교에 관심 있으신 모든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주일주차안내
    오륜교회 주일 주차안냅니다.
    보성고 주차장 이용시간은 아침 6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고 오륜교회 주차 스티커 부착차량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차가 늦는 차량으로 인해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성도님들께서는 반드시 오후 6시까지 출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체대 정문과 빙상경기장 주변 주차장 이용시간은 아침 7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3시간 초과시 주차료를 전액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한국체대 정문 주차장 이용 차량은 반드시 사무국에서 예배확인증을 발급 받아 정문 정산소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당과 교육관 주차장 이용 차량은 다음 예배를 위해 예배 후 바로 출차해 주시고 주일 봉사나 장기 주차를 할 경우 보성고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체대 정문측 좌회전 신호에 불법 유턴하는 차량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불법 유턴을 하지 마시고 올림픽공원역에서 유턴신호를 받아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


    그레이스저널 89호가 발간됐습니다.
    이번 그레이스저널은 새생명축제와 사모리조이스 등 교회 소식과 오륜비전빌리지 탐방 기사를 실었습니다.
    가정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고, 전도의 도구로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