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6-17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6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오륜교회가 설립하는 꿈미학교 준비팀에서 기독학부모를 대상으로 “어떻게 꿈이 있는 미래의 자녀로 키울 것인가”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7월 3일부터 7월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30분, 장소는 7층 다니엘홀입니다. 신청은 교회홈페이지 또는 주일 예배 후 1층 접수대에서 하시면됩니다.
    강사로는 소명교육개발원 신동열대표와 오륜교회 권경현목사, 꿈미학교 최병훈교감을 모시고 있을 예정입니다. 대상은 6세에서 초등 3학년의 자녀를 둔 부모와 기독교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 및 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 오륜선교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6월 29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지고 장소는 10층 체육관입니다.
    품목은 의류 및 패션잡화, 화장품, 식품 등 유명브랜드 제품입니다.
    이번 선교바자회는 해외미전도종족 선교를 위한 선교센터 및 선교기금 마련, 해외미션트립 지원을 위해 준비됐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선교국에서 북한선교특강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5시 30분 장소는 2층 비전홀이고, 한반도평화연구원 이창현 사무국장의 통일 세대를 세워라! 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해주실 예정입니다.
    통일한국시대를 준비하며 북한선교와 탈북민 사역을 위해 기도와 비전을 나누고자 하는 오륜의 모든 성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8 스탠드펌 워십투어가 이번주 오륜교회 금요기도회 때부터 시작됩니다.
    이날은 기도회가 8시에 시작되니 성도님들께서는 셔틀버스와 예배시간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7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말씀 묵상을 통해 하나님을 매일 만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