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6-24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6월 마지막 주 오륜뉴습니다.

    1.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신간 <은혜에 굳게 서라>가 출간 됐습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을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의 16가지 은혜에 대한 설교를 엮은 이번 책 <은혜에 굳게 서라>는 영적 성숙을 위한 긍정적인 바람뿐 아니라,
    고난과 상처 또한 하나님이 주시는 역전의 은혜임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고단한 세상 속에서도 예수 그리스도의 꿈을 잃지 않는 성도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이번 책을 통해 더욱 깊이 하나님의 은혜를 묵상하시기를 축복합니다.

    2. 사단법인 프렌즈의 후원행사‘만만한 세상’이 오늘 1층 로비에서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주보간지로 나간 신청서를 작성해 신청함에 넣어 주시거나 본당 1층 행사장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대일 해외아동결연을 주제로 있을 이번행사를 통해 지구촌 아이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교육 받고,
    멋진 어른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 바랍니다.

    3. 원파이브 극단에서는 간증드라마 제작을 위한 간증문을 연중 수시로 모집합니다.

    대상은 오륜의 등록된 성도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채택된 간증은 재연 영상을 만들어 주일 예배시 성도들과 함께 은혜를 나누게 됩니다.
    그리고 원파이브에서 드라마아카데미를 8월19일부터 10주간의 과정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주보참조)

    4. 2018 오륜선교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6월 29일 낯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고 장소는 10층 체육관입니다.
    품목은 의류 및 패션잡화, 화장품, 식품 등 유명브랜드 제품입니다.
    이번 선교바자회의 수익금은 해외미전도종족 선교를 위해 쓰일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주만나 7월호 본문 세미나가 이번주 수요일 오후 1시30분 5층 에덴홀에서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