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7-08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7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21일간 열방과 함께 하는 다니엘기도회’준비위원회에서는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체험한 강사들을 추천받습니다.

    강사추천 분야는 목회자와 선교사, 평신도, 방송연예인 등입니다. 추천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강사추천서를 작성해 준비위원회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해 주신 강사는 다니엘기도회 강사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되며, 추천인에게는 개별 통보는 해 드리지 못하니 많은 양해 부탁드니다.

    2. 다니엘기도회에서 지역간사 및 간증팀을 모집합니다.

    지역간사 신청은 로비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신청함에 넣어주시거나 운영위원회 사무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교회의 계속적인 증가에 따라 지역을 담당할 지역간사가 부족한 실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헌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니엘기도회의 은혜의 간증을 열방의 모든 교회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다니엘기도회 간증팀’을 모집합니다.
    모집은 글 작가와 그림 작가며 앞으로 다니엘기도회 간증팀은 간증을 글과 그림으로 제작해 많은 교회와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귀한 은사를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주만나 큐티 나눔방 1기 홈커밍데이가 “큐티 나누고, 사랑 더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일시는 오늘 오후 1시50분 장소는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입니다.
    이날은 2018 큐티캠페인을 통해 시작된 큐티나눔방1기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를 돌아보며 서로 격려하고 축복하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해당 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DREAM LAND 교육국 영아부와 유치부 여름캠프 안내입니다.
    DREAM kids 영아부는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0층 체육관에서 유치부는 오전 9시 30분 오륜교회 제 1교육관 지하 1층 사무엘홀에서 여름캠프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하시거나 담당 사역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5. 10월에 있을 2018 약속의 면사포에서 대상자를 추천 받습니다.
    약속의 면사포는 우리 주변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자 기획됐습니다.
    대상은 다문화가정과 새터민 및 장애우 가정, 일반가정입니다.
    선정기준과 제출서류는 주보를 참조해주시고 신청서 는 7월 8일 저녁 6시까지 1층 사무국으로 제출 하시면 됩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