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7-22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7월 넷째주 오륜뉴습니다.

    1. 북한선교부가 주관하는 제1기 통일선교학교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8월7일부터 9월11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7시30분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대상은 통일한국 시대를 준비하며 북한선교와 새터민 사역에 대해 배우기 원하는 모든 성돕니다.
    강사로는 소망교회 이승재 목사와 한동대 박원곤 교수, 미래소망스쿨 이성희 교감, 동아대 강동완 교수, 통일소망선교회 이빌립 대표가 나와
    북한선교 동향과 새터민 사역의 노하우를 나눌 예정입니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실업인선교회가 주관하는 제2기 킹덤비즈니스 스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직장과 일터에서 겪게 되는 많은 고민과 문제들을 성경과 복음의 관점으로 풀어가며 거룩한 일터 선교사로서의 정체성을 세워나가고자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FWIA- 돈 버킷 교재를 사용하며
    성경적 재정관을 다질 계획입니다. 직장과 일터를 하나님 나라로 만들어 가길 원하는 대학청년부 젊은이들과 오륜의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륜교회가 세우는 꿈미학교에서는 “꿈이 있는 미래 꿈미학교이야기”라는 이름으로 학교 홍보책자를 만들어 오늘부터 배포합니다.

    홍보 책자에는 꿈미 교육과정과 입학설명회 및 전형일정 등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책자는 각 층에 비치되어 있으며 6세부터 초등3학년까지의 학부모와 관심 있는 성도님들은 한 부씩 가져가시고 주변 분들에게도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꿈미학교준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주만나 8월호 본문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7월 25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예레미야를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백상원 목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만나 8월호 본문세미나를 통해 8월에 더욱 깊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5. 멘토와 함께 하는 14기 참깨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8월 11일부터 9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장소는 5층 에덴홀이고 대상은 결혼 1~5년차 부부 20쌍입니다.
    부부 간의 대화와 배려의 지혜, 친밀한 부부관계를 위한 진단·해석 등 다양한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보참조)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