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 2018-08-05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8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여름을 맞아 오늘부터 3주간 주일 저녁마다 엄선된 기독교영화를 무료로 상영합니다.

    상영되는 작품은 외모에 대한 편견과 뜨거운 부모의 사랑을 감동적으로 전하는 영화 ‘원더’와, 미식축구 선수였던 바트 밀라드의 실화를 바탕으로,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쌓인 상처를 극복해가는 놓칠 수 없는 화제작‘아이캔 온리 이매진’, 그리고 뇌성마비로 태어난 주인공이 편견을 벗고 자신의 존엄성을 지켜나가는 과정을 아름답게 그린 ‘라이프 필스 굿’입니다.
    상영시작시간은 저녁 7시 부터며, 장소는 본관 2층 비전홀입니다. 시작 전 5분 동안 영화 해설사를 통해 작품의도를 설명들을 수 있습니다.
    기독교영화를 나누며 의미있는 주일저녁을 보내기 원하는 오륜 가족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2. 8월 화요 주임재 기도회가 돌아오는 8월7일 화요일 오후8시,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화요 주임재 기도회에는 특별히 케어 코너즈의 대표 이아브라함 선교사님의 메시지와 Calling(콜링)이라는 영화를 통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케어 코너즈는 국내 최로로 크리스천 드라마 ‘Life’를 제작하고, 토크 콘서트 형식의 정기 예배(Break Time)를 통해 젊은 크리스천들의 신앙을 일깨우고 도전하며 다양한 문화 사역을 진행하고 있는 팀입니다.
    영성 있는 메시지와 영화를 통해서 하나님이 주시는 소명을 회복하고 도전 받기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3. 제2기 오륜 상담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9월6일부터 10월18일까지 6주간 매주 목요일저녁 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대상은 심리상담사와 가정사역에 비전을 갖은 모든 성돕니다. 등록은 매 주일 예배 후 1층 로비에서 하시면 됩니다.
    상담과 치유에 많은 임상과 경험을 갖으신 최고의 상담전문가와 전문 교수들과 함께 상담의 기본원리와 실제를 가지고 진행하게 될 오륜 상담 아카데미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제16기 오륜 부부행복세미나가 우리부부가 달라지며 우리자녀가 달라지고 우리가정이 달라집니다. 라는 주제로 있습니다.

    일시는 9월1일부터 10월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이고 대상은 부부 및 커플입니다.
    오륜부부행복세미나는 부부문제의 최고의 전문가와 전문교수들을 모시고 부부간의 회복과 변화의 많은 간증과 임상을 통해 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