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8-12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8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양육훈련부에서 주관하는 2018 제 27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개강합니다.

    이번 비전바이블칼리지는 화요일 있을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단 상담실장 권남궤 전도사의 ‘이단바로알기’,
    목요일에 있을 김성진 교수의 ‘역사를 통해 만나는 하나님’과 이희성 교수의 ‘다니엘서 특강’이 새롭게 개설됩니다.
    등록을 원하는 분들은 이번 주와 다음 주 주일 3,4부 예배 시 1층 안내 데스크나 개강 당일 현장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2. 꿈이 있는 미래에서 9월 첫 주부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꿈미제자훈련 ‘비전의 사람’을 진행합니다.

    이번 제자훈련은 꿈미 가정통합사역의 한 일환으로 있게 되며 부모와 자녀가 같은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해 가정이 신앙교육의 주체로 세워지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모집은 오늘부터 8월26일까지 신청은 담당 교역자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3. 제4기 울타리아빠학교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9월 8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이며 장소는 7층 다니엘홀입니다.
    자녀를 둔 아빠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25명을 모집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거룩한 가장으로, 아내와 자녀에게 좋은 남편, 좋은 아빠로 바로서기 위한 다양한 강의와 소그룹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빠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4. 오륜교회 태아학교‘꿈지락’7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9월 8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대상은 현재 임신 중인 부부입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은 부모, 산전준비 및 산후조리 등 다채로운 강의와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5. 8월 열방기도합주회가 8월13일 월요일 저녁 7시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이번 열방기도 합주회는 2018 여름미션트립 1차 보고회 시간으로 드려질 예정입니다.
    여름 미션트립 사역 가운데 행하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며 간증과 보고를 드리는 이 뜻 깊은 시간에 오륜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6. 꿈맘스쿨 2기에 함께할 어머니들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9월 4일부터 총 7주 과정으로 대상은 자녀를 둔 어머니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인원은 선착순 50명이며 특히 초,중,고 학령기 자녀를 둔 어머니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하나님 최고의 걸작품인 어머니들의 회복과 하나님의 시선으로 자녀를 양육하기를 원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무국에서 2018년 하반기 순모임과 목장 등의 장소 사용 신청을 8월17일 오후 5시까지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