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8-26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8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2018년 다니엘 기도회 사랑의 헌금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고자 대상자를 추천 받습니다.

    지난해 사랑의 헌금은 약 10억3천4백여만원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환자들과 농어촌목회자 등 총 253곳에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수술과 치료가 필요한 이웃, 다문화가정, 어려운 목회자와 선교사님들 지원을 위해 사랑의헌금 대상자 추천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회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 헌금계수를 위해 봉사할 목장을 신청 받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2. 전도부에 2018년 하반기 “제12기 Xee 전도훈련”을 개강합니다.

    Xee는 현대인에게 맞는 관계전도법을 훈련하는 전도프로그램으로 사역훈련의 필수과정 중에 하나입니다.
    목요반은 8월 30일부터 오전10시 5층 에덴홀에서, 주일반은 9월 2일부터 오후2시에 제3교육관 5층 벧엘홀에서 9주 동안 진행합니다.
    모집은 1층 접수처 하시면 됩니다.

    3. 오륜 중보기도학교에서는 선포기도에 이어“작정 기도”라는 주제로 강의를 시작합니다.

    일시는 9월 3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이번 강의는 성경적인 작정기도의 방법과 태도, 작정기도 중에 벌어지는 영적 전쟁과 응답을 분별하는 기준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할 예정입니다.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꿈맘스쿨에서 2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9월 4일부터 총 7주 과정으로 대상은 자녀를 둔 어머니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강좌는 어머니 멘토가 인도하는 소그룹의 큐티 나눔과 교제를 통해 아이들을 양육하는데 크리스찬으로서 건강한 가치관을 확립하고 회복하는데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늘푸른대학에서 2018학년도 2학기 모임을 개강합니다.

    개강일시는 8월28일 화요일 오전 10시2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늘푸른대학은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예배와 성경공부, 건강관리 및 노후상담 그리고 사물놀이, 오카리나 등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하나님 안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늘푸른대학에서는 함께할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6. D형큐티 세미나와 9월호 본문세미나를 개강합니다.

    D형 큐티세미나 일시는 9월4일부터 10월1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당일등록은 받지 않으니 전화 접수 또는 1층 접수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만나 9월호 본문세미나가 다니엘서를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8월 29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7. 제16기 오륜 부부행복세미나가 우리부부가 달라지며 우리자녀가 달라지고 우리가정이 달라집니다. 라는 주제로 있습니다.

    일시는 9월1일부터 10월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이고 대상은 부부 및 커플입니다.
    오륜부부행복세미나는 부부문제의 전문가와 전문교수들을 모시고 부부간의 회복과 변화의 많은 간증과 임상을 통해 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주만나 9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매일 말씀 묵상을 통해 삶의 변화와 성숙을 이루어 가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