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9-02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9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 꿈이있는미래 컨퍼런스 전국투어가 진행됩니다.

    한국 교회의 진정한 교회 연합과 다음 세대 부흥을 위한 이 컨퍼런스는 하반기에도 9월 6일 강원 강릉반석감리교회를 시작으로 9월 18일 경남 진주성광교회, 10월 4일 대구 대구순복음교회에서 열립니다.
    강사로는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장인 김은호 담임목사와 꿈이있는미래 소장 주경훈 목사, 다니엘기도회 팀장 주성하 목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컨퍼런스 진행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2.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18 다니엘기도회’가 두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역 준비를 위한 하반기전략회의가 금일 오후 5시, 지하 1층 식당에서 있습니다.
    대상은 지역장 및 대표간사며, 다니엘기도회 하반기 사역 일정 공유와 전략 회의, 신규 관리프로그램 교육이 있을 예정이오니 대상자들은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규관리프로그램 교육과 하반기 사역 일정 및 기도를 위한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교육이
    1차는 9월 9일 오후 5시, 1층 그레이스홀에서, 2차는 9월 12일 낮 12시 30분, 3층 에벤에셀홀에서 진행됩니다.
    지역간사님들은 반드시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3. 선교국에서 2018년 하반기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기간은 9월 11일부터 10월 30일까지 6주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선교입문과정은 LMTC 수강예정자, 사역훈련생 및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는 1층 접수처 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꿈이 있는 미래에서 SQ 1급 자격 과정 세미나를 실시합니다”

    일시는 9월 8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영성지능인 SQ는 IQ와 EQ의 토대가 되는 인간의 모든 지능을 통합하는 지능입니다.
    SQ를 통해 학교에서 다음세대의 인성, 성품교육, 잠재력 개발을 지도하며, 전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9월 화요 주임재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9월4일 화요일 밤 8시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이번 9월 화요 주임재 기도회에는 광교푸른교회 강은도 목사의 메시지로 있게 됩니다.
    뜨거운 기도와 예배, 아울러 다양한 크리스찬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성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