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9-23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9월 넷째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 예배환경 개선을 위해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홈페이지는 새롭게 다국어 자막 서비스를 비롯해 참여교회와 성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디자인과 기능들이 대폭 개편됐습니다.
    특히, 한국교회의 진정한 연합을 꿈꾸는 다니엘기도회 서포터즈의 실질적이고 활발한 중보기도사역을 위한 중보기도 애플리케이션도 오픈예정에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회원등록 부탁드립니다.

    2. 2018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예배 환경을 돕기 위해 55인치 LED TV 500대를 참여교회에 설치해드리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TV 후원’이라고 명시하여 목적헌금 하시면 되고, TV 1대당 가격은 75만원입니다.
    공정한 추첨 기회 제공을 위해 교회 지정 헌금은 불가하니 성도님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많은 기도와 후원바랍니다.

    3. 결혼예비학교 연지곤지스쿨에서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 또는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커플로, 선착순 15쌍입니다.
    교육기간은 10월 13일부터 10월 27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본관 5층 에덴홀에서 시작합니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교육국에서 주관하는 하반기 교사대학이‘교사를 깨우라’라는 주제로 있습니다.

    일시는 9월 29일 오전 10시 장소는 1층 그레이스 홀입니다.
    다음 세대에 대한 이해와 다음 세대를 양육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들을 나누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심도 깊고 효과적인 강의들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음 세대 교육에 관심 있는 많은 성도님들의 참여 바랍니다.

    5. 추석을 맞아 고향 교회를 방문하는 성도님들이 효과적으로 다니엘기도회를 설명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리플렛을 준비했습니다.
    홍보 리플렛은 1층과 2층 로비에 마련된 데스크에 비치되어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바랍니다.
    더 자세한 안내 사항이나 참여 등록에 관한 문의가 있을 경우 운영위원회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0월7일 주일에는 보성고 행사로 인해 보성고 주차장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체대 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