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8-09-30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9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2018 다니엘기도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를 위해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준비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준비기도회 일시는 10월 1일 월요일부터 21일 주일까지 21일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며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담당지역 목회자의 말씀과 찬양, 기도회 순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준비기도회에서는 지역기도제목, 강사 및 찬양팀의 구체적인 중보기도제목이 담겨져 있는 “다니엘기도회 준비기도회 워크북”이 제작됐습니다.
    준비기도회에 참여하는 성도님들은 1인당 1권씩 수령해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집중적인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2018 다니엘기도회 홍보패키지 발송을 위한 택배 포장작업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10월 6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며, 장소는 제1교육관 지하2층과 3층 주차장입니다.
    택배 포장작업 봉사자들은 오전 9시 30분 제1교육관 지하1층 사무엘홀에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니 꼭 참석해 주시고 약 8000개의 택배 포장 작업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당일 택배 포장 작업으로 인해 봉사자 및 오륜교회 성도님들은 주차가 어려우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018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의 예배 환경을 돕기 위해 55인치 LED TV 500대를 참여교회에 설치해드리고자 합니다.

    TV 1대당 가격은 75만원이며,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로 하시는 경우 ‘다니엘기도회 TV 후원’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 하시면 되고,
    계좌이체의 경우 ‘TV입금자명생년월일’순으로 입금자명을 표시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사랑의 섬김 LED TV 추첨은 10월 5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부터 진행되는 생방송 시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교회지정헌금 불가)

    4. 오륜교육자선교회에서 교역자 선교회의 밤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9월 30일 주일 저녁 6시 장소는 5층 에스라홀입니다.
    이번 교육자선교회의 밤에는 중고등학교에서 기도 모임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와 네팔 카투만두 현지학교의 교사세미나 사역에 대한 보고와 간증을 갖게 됩니다.
    오륜의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5. 2018년도 대입수능을 위한 수험생학부모기도회를 시작합니다.

    이번 주 화요일부터 시작해 수능 직전까지 진행되는 수험생학부모기도회는 화요일은 저녁 8시 제1교육관 4층 다윗홀에서,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어머니기도회와 함께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층에 비치된 브로셔를 참고해주기 바랍니다.

    6. 이번 금요기도회는 삼대가 함께 하는 온가족 금요기도회로 드립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 공동체의 소중함을 알고 믿음의 가정을 세워나가도록 하는 이번 삼온금은 세대별 특별 공연과 축복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삼대가 참석한 가정에게는 기념품을 제작해 드릴 예정입니다. 본당에 입장하시기 전 2층 로비에서 가족사진을 반드시 촬영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 주일에는 보성고 행사로 인해 보성고 주차장 이용을 할 수 없으니 성도님들께서는 체대 주차장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