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10-07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10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8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준비기도회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준비기도회는 10월21일 주일까지 21일간 1층 그레이스홀 있습니다.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담당지역 목회자의 말씀과 찬양, 기도회로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기도의 자리에 오륜의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 2018 다니엘기도회 출정식이 10월 12일 이번주 금요일에 있습니다.

    출정식 때에는 기도카드 작성의 시간이 있으니 성도님들께서는 한 주간동안 기도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날 중보기도 어플리케이션 ‘나로’에 대한 소개와 사용법 안내의 시간이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2018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의 예배 환경을 돕기 위해 55인치 LED TV 500대를 참여교회에 설치해드리고자 합니다.

    TV 1대당 가격은 75만원이며,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로 하시는 경우 ‘다니엘기도회 TV 후원’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 하시면 되고,
    계좌이체의 경우 ‘TV입금자명생년월일’순으로 입금자명을 표시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4. 꿈이 있는 미래에서 다음 세대를 위해 후원해 주실 그루터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따라 지역의 교회들을 돕고, 다음세대를 위한 콘텐츠 제작, 보급, 교육하는 꿈미의 사역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다음 주일 1층 로비에서 그루터기 회원 약정 행사가 있을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