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11-04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11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모든 교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김은호 담임목사의 저서 ‘기도의 현장에서 승리하라’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기도의 현장에서 승리하라는 다니엘기도회의 역사 가운데 하나님께서 행하신 거룩한 현장의 기록을 담은 책입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도서 후원’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 하시거나,
    주보에 표시된 계좌번호로 성명, 책, 생년월일을 표시해 이체하시면 됩니다. 도서 1권당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해 1만원입니다.
    한국교회를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후원부탁드립니다.

    2.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돕기 위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 상태가 깨끗한 책들을 선별해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책장』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이후 운영위원회에서 수거하여 서적이 필요한 참여교회들에게 배송할 예정입니다.

    3. 2018 다니엘기도회 중보기도 애플리케이션 ‘나로’가 만들어져 운영 중에 있습니다.

    나로는 오늘의 기도, 개인 기도제목을 나눌 수 있는 ‘열린 기도’, 순, 목장 등 소그룹 기도제목을 나눌 수 있는 ‘우리기도’,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를 위해 기도할 수 있는 ‘참여교회기도’등 기도의 지경을 넓혀갈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돼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가지고 계시는 스마트폰 스토어에서 ‘나로’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4. 오륜교회에서 세우고 2019년 개교를 앞두고 있는 꿈미학교에서 신입생을 2차로 모집합니다.

    모집대상은 예비초등 7세와 초등 2, 3, 4학년입니다. 모집기간은 11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입학설명회는 11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미 학교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에 함께 할 봉사자 100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봉사 일시는 11월 10일 토요일이며, 참가자격은 중학생 이상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성돕니다.
    등록은 오늘 1층 안내 데스크 옆 접수처로 오시면 됩니다.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