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11-11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11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모든 교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김은호 담임목사의 저서 ‘기도의 현장에서 승리하라’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도서 후원’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 하시거나, 주보에 표시된 계좌번호로 성명, 책, 생년월일을 표시해 이체하시면 됩니다.
    도서 1권당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해 1만원입니다. 한국교회를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 여러분의 많은 후원부탁드립니다.

    2.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돕기 위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 상태가 깨끗한 책들을 선별해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 플로잉 책장』에 꽂아 주시면 됩니다.
    이후 운영위원회에서 수거하여 서적이 필요한 참여교회들에게 배송할 예정입니다.

    3. 2018 다니엘기도회 간증의 밤 간증자를 모집합니다.

    간증을 희망하는 성도는 11월 16일 금요일까지 각 교구 및 부서 목사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된 원고는 심사해 선별되며, 최종 간증자로 선정된 분께는 개별 연락을 통해 11월21일 간증의 밤 간증자로 서게 됩니다.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4. 교육부와 어머니기도회에서는 2019년도 수능 당일 학부모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이번 주 목요일 오전 8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수능 당일 기도회는 실제 시험 시간표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함께 힘을 모아 우리의 다음세대를 위해 중보할 예정입니다.
    오륜교회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영적으로 중보하는 귀한 자리에 수험생자녀들 두신 학부모님들과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5. 제 41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 수료식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11월 24일 토요일 오후 1시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이번 수료식은 41기 일대일 지도자반 수료자 간증 및 프리젠테이션, 학사보고,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격려사로 진행됩니다.
    지도자반 수료자들에게 담당교구목사, 교구간사, 양육자, 가족 등의 축하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