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8-12-02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12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오륜교회는 네 번째 분립개척교회인 송탄오륜교회를 세우고 오는 12월9일부터 예배를 드리게됩니다.

    송탄오륜교회는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월9부터 예배를 시작하게 되고, 내부공사 기간을 거쳐 1월 말에는 개척선교사와 함께 드리는 예배,
    그리고 3월 말에는 설립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이를 위해 송탄오륜교회를 섬길“개척선교사”를 모집합니다.
    작정한 기간 동안 예배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봉사자로도 헌신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하기를 원하는 성도님들은 신청서를 작성해 1, 2층 부스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2. 꿈이있는미래에서 제7회 꿈미 교육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12월 10일 월요일 오전 10시 장소는 오륜교회 2층 비전홀입니다. 미국의 Faith Inkubator 대표인 Rich Melheim(리치 멜하임) 교수를 초청해
    가정과 교회를 세우는 믿음의 다섯 가지 언어라는 주제로 열리게 됩니다. 오륜교회 교인은 특별할인쿠폰을 구입해 컨퍼런스에 등록하실 수 있으며,
    특별할인쿠폰은 예배 후 1층 로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12월 화요 주임재 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12월4일 화요일 밤8시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기도회에는 이 땅위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 라는 주제의 메시지로 진행이 됩니다.
    뜨거운 기도와 예배, 아울러 다양한 크리스찬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성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4. 양육훈련부에서는 2019년도 제자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2019년 제자 훈련은 제16기 제자 훈련반, 시니어 제자 훈련반, 30대 젊은 직장인 제자반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1층과 2층 로비에 비치된 지원서를 참고해 주시고, 훈련을 받길 원하는 성도는 지원서의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재한 후
    오늘까지 교구목사를 통해 양육훈련부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2018년 오륜봉사자의 밤을 엽니다.

    일시는 12월14일 금요일 저녁 6시 장소는 지하1층 식당입니다.
    2018년 한 해 동안 교회 각 처에서 땀 흘리고 수고해 주신 봉사자의 손길에 감사와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마련했으니 봉사자 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에 21일간 모두 참석한 성도님께서는 가이드북 뒷면 출석표 또는 인쇄된 출석표에 출석 한 뒤 2층 로비에 있는 수거함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