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1-13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1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오늘은 선교헌신주일입니다. 예배 중 선교헌금 작정 시간이 있습니다.

    선교헌금은 해외선교와 국내선교, 전문인선교, 방송인터넷선교와 북한선교 등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며 달려가는 오륜교회 선교를 위해 헌신을 결단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특히 이번 선교헌신주일에는 미션트립 신청도 함께 있을 예정입니다. 주보 간지에 있는 작정서를 작성한 후 나가실 때 수거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실업인선교회에서 Faith and Work Institute 리더십 과정에 함께할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1월 19일과 26일, 2월 9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고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피아(FWIA) 대표 김윤희 교수의 집중 강의로 성경과 복음의 관점으로 직장과 일터에서 겪게 되는 많은 고민과 문제들을 나누며 거룩한 일터 선교사를 세워나가는
    피아(FWIA)의 리더를 훈련하는 시간으로 있게 됩니다. 대학청년부 젊은이들과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청소년부에서 2019 겨울캠프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월24일 목요일부터, 26일 토요일까지며 장소는 비전빌리집니다.
    이번캠프는 2019년 표어인 ‘하나님의 대사여, 가라 세상으로!’에 맞추어 세상에서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청소년으로 훈련시키는 시간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게임)중독 치료법, 도미노 협동 활동 등 청소년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활동 및 교육이 있게 됩니다.
    중고등부 학부모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리고 신청은 각 부서 담당 사역자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2019년 상반기 순모임 및 목장 등의 장소 사용신청을 1월25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사무국에서 받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사무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