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마지막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1-27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1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1. 2019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를 모집합니다.

    지역간사는 국내외 기초단체 중 한 지역에 배정돼 참여교회를 등록, 관리 기타 필요한 지원을 하게 됩니다.
    지난해도 국내외 1만 1천여 참여교회를 섬긴 지역간사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2018 다니엘기도회가 한국교회를 뛰어넘어 열방이 함께 하는 기도회로 섬길 수 있었습니다.
    2019 다니엘기도회에도 많은 지역간사가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1층과 2층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열방의 교회를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며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2. 주만나 2월호 본문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1월30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창세기와 열왕기상을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주만나에서는 본문세미나 영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꿈미 홈페이지 TV 세미나 영상에서(coommi.org/tv/세미나영상) 큐티를 검색하거나
    유투브(youtube.com)에서 주만나 큐티를 검색하시면 세미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주만나 2월호 본문세미나를 통해 더욱 깊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되시길 축복합니다.

    3. 회복사역부에서는 2019년부터 중보기도 어플레케이션 나로를 통해 일만성도기도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로에 개설된 일만성도기도운동 방은 오륜교회 공식 중보기도공간으로서 교회의 비전과 선교, 교회내외 사역들과 성도님들의 개인기도제목을 공유하고 기도하는 공간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참여하는 성도님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운영팀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2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매일 말씀 묵상을 통해 하나님과 깊이 교제하는 시간을 드림으로 삶의 변화와 성숙을 이루어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